트로트코리아

‘주간트로트’가 홍자가 내년에는 더 도전의식이 빛을 발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trotkorea-2014 2024. 12. 31. 10:43

5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주간 트로트''주트풀이' 코너에서는 DJ래피와 홍인선이 홍자의 사주를 분석했다.

 

DJ래피는 홍자 씨 사주의 구성은 토생금(土生金)이다. 흙에서 광물이 나오지 않나. ()이 오행)의 힘을 많이 얻고 있다. 오행 다섯 개에서 목() () ()만 필요하다. 따뜻함과 물의 기운이 있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MC DJ래피(좌)와 황이모 황인선(<주간트로트> 방송 캡쳐)

 

이어 사주에서 숨어있는 글자가 있다. 잠재된 기운이라서 숨어있는 것이라며 홍자의 사주에서 숨어있는 글자는 을()이다. 내년 을사년(乙巳年)이 되면 나오게 된다. 이 을은 편재(騙財)로 작용한다. 이는 재물 뿐만 아니라 도전 정식과도 연결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홍자씨는 신미일주(辛未日柱). 신은 광물, 금속이다. 광물은 다듬지 않은 느낌이지 않나. 이걸 다듬으면 신금이 된다. 홍자 씨는 보석 같은 신금을 가진 사람이라고 칭찬했다.

 

<주간트로트> 황이모 황인선

 

'주트신곡'에서는 유일한의 '와따네'를 소개했다. 이들은 노래의 장르를 분석하면서 "가수 유일한과 '와따네'를 응원한다"라고 마무리 지었다.

 

한편 주트 엔터는 유튜브 채널 주간트로트를 통해 매주 월요일 시청이 가능하며 KTX와 공항철도의 객실에서도 트로트 팬들을 매주 주말 만나고 있다.

 

정리

박태석(前 월간 트로트코리아 편집장)

5469pts@naver.com


*<주간트로트> '주트풀이'

https://youtu.be/USZoO5BOSJ0?si=78CfQRm4amNTWuJL